top of page

[고급] '아두이노 패들보트' 메이커톤


재미, 나눔, 그리고 성장

우리 모두 '메이커 아티스트'가 되는 그 날까지!

2019 부산형 메이커교육의 생생한 후기를 전합니다.

1) 교육과정 : '아두이노 패들보트' 메이커톤

2) 교육대상 : 부산시교육청 학교 소속 교사, 학생

3) 교육일시 : 2020.02.08(토)~09(일), 15(토)~18(화)

4) 교육평가 : 교육 만족도 4.49 (5.0 만점)

 

참가자 평가



- 밤새서 프로그래밍하며 노는 재미를 느꼈다. 다른 사람도 이 재미를 알았으면 좋겠다.

- 친구들과 무박을 하면서 좀 더 친해진 것 같고, 처음에는 막막했지만 나중에 끝내고 나니 정말 뿌듯했다. 그리고 3D 프린팅에 대해 전혀 알지 못했는데 조금이나마 알게 된 것 같다.

- 동아리가 메이커지만 아는 것이 많이 없었는데, 이 수업과 메이커톤을 통해서 잘 알게 되었다.


- 어렵지만 내손으로 만들어지는 과정이 즐거웠다.

- 재미있었다. 아두이노에 대해 찾아볼 것이다.

- 마지막 무박 때가 재미있었다. 레이저 컷팅 교육과정도 생기면 좋겠다.

- 즐겁고 신기한 경험이었다.


- 다른 교육과정도 듣고 싶다.

 

교육전경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교육후기 영상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조회수 135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