top of page

[중급] 3D 프린터와 전도성펜으로 만드는 융합메이킹


재미, 나눔, 그리고 성장

우리 모두 '메이커 아티스트'가 되는 그 날까지!

2019 부산형 메이커교육의 생생한 후기를 전합니다.

1) 교육과정 : 3D프린터와 전도성펜으로 만드는 융합메이킹

2) 교육대상 : 부산시교육청 학교 소속 교사, 학생, 학부모

3) 교육일시 : 2020.01.30(목)~02.02(일)

4) 교육평가 : 교육 만족도 4.67 (5.0 만점)

 

참가자 평가



- 3D 프린터나 펜 등 여러가지를 체험할 수 있어 좋았다.

- 전혀 관심없던 분야인데 수업 후 많은 관심이 생겼습니다. 4일동안 유익한 시간이었어요. 이런 기회가 또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강사님들 수고하셨습니다!

- 새로운 경험이었다. 인공지능에 대해서 많이 알고 관심을 가져야 할 시대인데, 평소 잘 몰랐던 부분이었는데 자세히 알게 되어서 나중에 꼭 도움이 될 것 같다.


- 프로젝트 수업이 가능한가 싶었는데 3일동안 배운 내용으로 다양한 작품이 나올 수 있었던 점이 인상깊었습니다. 수고 많으셨구요! 감사합니다! 부ㅜ품을 원하는대로 가져다 쓴게 좋았어요. 세팅된 걸로만 할 때 많이 아쉬웠거든요!

- 다른 교육과정도 듣고 싶다. 이런 수업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다.

- 선생님들이 착하고 친절하셨다.

- 다양한 교육과 교육과정을 듣고 싶다.

 

교육전경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교육후기 영상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조회수 97회댓글 0개

최근 게시물

전체 보기
bottom of page